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신제품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키즈 볼캡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가수 쌈디의 조카 정채온이 착용해 힙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MLB키즈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패밀리룩을 선호하는 MZ세대 부모들을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발과 모자로 구성된 이번 라인업은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추구하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대표 제품인 ‘에이스 러너 라이트’는 샌들의 편안함과 운동화의 활동성을 결합한 ‘샌동화’로,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봄·여름철 착용에 적합하다. 여기에 170g의 경량 무게, 토캡 구조, 오픈셀 인솔, 미끄럼 방지 아웃솔 등 기능성을 강화해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자신만의 신발로 꾸밀 수 있는 ‘신꾸(신발 꾸미기)’ 요소도 더해져 꾸미기를 즐기는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함께 출시된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은 트윌 코튼 소재에 볼륨감 있는 자수 로고로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하며, 성인용 제품인 ‘바시티 빈티지 컬시브 배색 언스트럭처 볼캡’과 함께 착용하면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MLB키즈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온라인몰에서 어린이날 맞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최대 1만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보조가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포토 리뷰 작성 시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며, ‘에이스 러너 라이트’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꾸 키트’를 증정한다.
일부 인기 색상은 이미 품절된 상태이며, 오프라인 매장인 스타필드 수원점과 고양점에서는 25SS 샌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발찌 만들기’ 체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룩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봄 나들이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경품과 체험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MLB키즈의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키즈 볼캡 제품은 전국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