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매드 패밀리 데이' 도입 이후 가족단위 고객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이 매드 패밀리 데이 도입 이후 방문고객을 분석해본 결과 해당 혜택을 이용한 가족 고객이 한 달간 약 1300건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매드포갈릭이 지난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혜택으로 다자녀와 다문화는 물론 3대 이상으로 이루어진 다세대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 메인 메뉴인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매월 1회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SKT멤버십과 KT멤버십 등 제휴 카드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매드포갈릭,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협업…"세트 주문 시 5000원 적립금"
- 매드포갈릭, 롯데평촌점·건대스타시티점 그랜드오픈
- 매드포갈릭 "다이소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하면 20% 할인"
- 매드포갈릭, 어린이 고객 위한 '해피 키즈 데이' 운영
- 매드포갈릭, 대학생 레시피 공모전 개최
- 매드포갈릭, 가정의 달 맞아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 출시
- "청첩장 인증 시 와인 1병"…매드포갈릭, 예비 부부 맞춤 프로모션
- 매드포갈릭, 여름 페어링 위한 이탈리아 와인 3종 선봬
- 매드포갈릭, '넘침주의' 파스타 등 신메뉴 7종 출시
- 매드포갈릭, 롯데百 인천점 오픈…"핵심상권 진출로 고객 접점 확대"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