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14일 러닝 트렌드에 발맞춰 러닝 전문관인 '러닝 스테이션'(RUNNING STATION)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이날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 달 10일 ‘러닝 스테이션’을 오픈해 러닝에 특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선 호카(HOKA), 써코니(SAUCONY), 나이키(NIKE), 아디다스(ADIDAS) 등 러닝 전문 브랜드의 상품을 늘렸다.
또 러닝 의류 및 액세서리 스타일 제안으로 쇼핑 경험을 차별화했다. 러닝 단계별로 입문용, 중급용, 전문가용 등 러닝화를 추천하고 키즈 러닝 아이템도 강화하는 방식으로 전문성을 높였다.
롯데온의 이번 리뉴얼은 최근 전 세대로 빠르게 확산되는 러닝에 대한 관심에서 시작됐다. 특히 지난 3월 4050 세대의 러닝화 및 러닝코어룩 매출 비중은 전년 대비 각각 25%, 130% 증가했다.
롯데온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달 말에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뽐런'(RUN+뽐내다)이 진행된다. 고객이 자신의 러닝 아이템과 기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단독] 롯데온 '온쇼페' 첫 날 매출 전고점 넘었다
- 롯데온, 9일부터 온라인 통합 쇼핑행사 '온쇼페' 개최
- 롯데온, 통합 온라인 쇼핑 행사 '온쇼페' 랜덤 쿠폰 발급
- [단독]강성현號 e그로서리 사업 본격화 …'롯데마트 제타' 앱 내달 1일 출범
- 롯데온, '롯데월드타워 123층' 오르는 '키즈 스카이런' 모집
- "롯또 청약에 3만명 몰려"…롯데온, '온쇼페'로 최고 트래픽 경신
- 롯데온, 온누리스토어 오픈기념 '오일간의 오감만족' 진행
- 롯데온, 오늘 주문시 내일 받는 '내일ON다' 제품군 확대
- 롯데온, 해외 여행 기획전 '슈퍼트립'…최대 22% 할인
- 롯데온, '앱쁠딜' 누적 구매자 350만 돌파
- 롯데온, 오늘부터 '패션-뷰티' 연합 쇼핑 행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