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 협업해 '수요한맥회'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과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맥 캔 제품을 구매하면 한맥이 엄선한 영화를 왓챠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랜덤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 코드가 발급된다. 왓챠 로그인 후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보관함에 자동으로 영화가 추가된다.
4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큐레이션 영화는 스릴러 장르의 예술영화 '서브스턴스'(The Substance)다. 독창적인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2024년 칸 국제영화제 각본상,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여우주연상(데미 무어),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분장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원격 동시 감상 이벤트 '한맥왓챠파티'도 개최한다. 매달 새로운 게스트가 온라인 채팅 및 음성 코멘터리(해설)를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감상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첫 번째 한맥왓챠파티는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된다. 한맥왓챠파티는 한맥 캔의 QR코드를 통해서만 입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오비맥주, '카스 0.0' 광고 공개
- 오비맥주 미켈롭 울트라, PGA 투어 챔피언십 관람 이벤트
- 오비맥주, 경상도 산불 피해 지역에 생수 2.4만병 긴급 지원
- 오비맥주 광주공장, '세계 물의 날' 맞아 환경 정화 활동
- 오비맥주 미켈롭 울트라, PGA 공식 파트너십 2030년까지 연장
- 오비맥주, '카스 0.0' 서울모빌리티쇼 참가해 브랜드 체험 부스 열어
- 오비맥주 카스, 리뉴얼 기념 성수에서 팝업 '카스 월드' 연다
- "푸른 제주바다 함께 만들어요"…오비맥주, 환경보전 캠페인
- 오비맥주, 국내 대표 맥주 품평회 'KIBA 2025' 7관왕 달성
- 오비맥주 카스, 1분기 가정시장 점유율 48%…1위 수성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