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를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에드워드 리 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드워드 리 세트는 기존에 높은 가성비로 사랑받은 맘스터치 싱글·커플세트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한 세트 메뉴다.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을 포함해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조합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정가 대비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드워드 리 세트는 총 6종으로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커플세트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싱글세트·커플세트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싱글세트·커플세트로 구성됐다.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는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와 후라이드빅싸이순살, 콜라로 구성되며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싱글세트는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후라이드빅싸이순살·콜라가 제공된다. 또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싱글세트에는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싸이버거·콜라가 포함된다. 모든 커플세트에는 각 싱글세트 구성에 싸이버거 세트 1개가 추가된다.

신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 및 커플세트의 경우 철판 조리 시설을 갖춘 500여 개 비프버거 판매점에서만 운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