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프리미엄 산양 분유와 어린이식품 인기가 늘면서 입점 상품 수와 브랜드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쿠팡에서 프리미엄 분유를 비롯한 어린이식품 상품 수는 2022년 대비 2024년 20% 이상 늘어났다.
올해에도 상품 수를 전년과 비교해 20% 가량 더 늘릴 계획이다. 입점 브랜드도 중소·중견 제조사를 포함해 신규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할 예정이다.
쿠팡에 분유를 비롯한 어린이 식품이 증가하는 이유는 저출산 현상에도 아이를 가진 부모들이 더 좋은 성분의 식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쿠팡에 입점한 전체 분유 브랜드 10곳 중 5곳 가량이 산양 분유를 판매하고 있다.
산양분유는 산양에서 얻은 원료를 활용한다. 아기에게 필요한 단백질이나 두뇌발달을 위한 성분 등 모유 수준의 영양소를 함유해 인기가 높다. 산양분유를 판매하는 중소기업도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쿠팡 R.LUX, 산타마리아노벨라 '아트 오브 럭셔리' 단독 전시
- [포인트] 불붙는 새벽배송…쿠팡·컬리·오아시스·쓱 4파전
- 쿠팡 '글로벌 식품 세일 기획전'…최대 50% 할인
- 쿠팡 '뷰티풀데이' 개최…"11개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
- 쿠팡, 미혼모·한부모시설에 대형 놀이매트·TV 등 기부
- 쿠팡, 만우절 맞이 5000여개 먹거리 최대 50% 할인
- 쿠팡, 일본 로켓직구 1주년 기념 슈퍼 세일…"최대 70% 할인"
- 쿠팡, 봄맞이 프리미엄 키즈 패션 1700여개 '최대 50% 할인'
- 쿠팡, 경남 김해서 1450명 추가 고용
- 쿠팡 로켓프레시, '항공직송' 생연어 할인 행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