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홈쇼핑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애슬레저 전문 PB 브랜드인 '아카이브 1.61'을 론칭하고 오는 12일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아카이브 1.61'은 기록 보관소를 뜻하는 영단어 'ARCHIVE'와 황금비 비율인 '1:1.61'을 연상시키는 합성어로, 'Balance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가장 이상적이며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주요 고객층인 5060세대 A세대를 공략한다.

지난해 가을·겨울(FW) 시즌 론칭한 아웃도어 PB 브랜드 어반어라운드도 봉제선을 없애 활동성을 높인 심리스 팬츠와 스커트 등 '심리스 컬렉션'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PB 브랜드 머티리얼랩은 소재 고급화 전략을 이어간다. '기자코튼 시리즈'를 확대해이달 중으로 기자 반팔티와 코튼 원피스, 셔츠, 슬리브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소재 특화 브랜드' 강점을 살려 일본 전통 고급 원단사인 '이치멘기업의 원단을 활용한 셔츠도 신규 출시한다.

'새롭게 번안하는 캐시미어'를 표방하는 NU CASHMERE 브랜드는 지난달 26일 '아쇼라'를 통해 최고급 소재와 혁신적인 니트웨어 기법을 살린 카디건, 블라우스, 머플러 등 봄 신상 상품들을 론칭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