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이 배우 오윤아가 고정 쇼호스트로 나서는 라이프스타일 쇼 ‘오윤아의 감각적인 쇼핑(이하 오감쇼)’을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이 프로그램을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5분 정규 편성하며, 21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감쇼는 A세대(50~60대 이상)의 취향과 니즈를 겨냥한 ‘영 라이프 지침서’를 표방한다. A세대는 늙지 않는(Ageless), 성취한(Accomplished), 자주적인(Autonomous) 특성을 지닌 세대로, 경제적 여유와 역동적 삶을 추구하는 세대를 의미한다. 프로그램은 식품, 라이프, 뷰티, 잡화 등 A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들을 엄선해 소개할 예정이다.
배우 오윤아는 동안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사랑받는 만큼 A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공감할 수 있는 최적의 진행자로 선정됐다. 오윤아는 방송에서 솔직한 입담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휘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감쇼는 기존 홈쇼핑 방송과 차별화된 구성을 선보인다. ‘Q&A’ 코너를 통해 고객의 사전 질문을 받아 SNS 예능 형태로 연출하며, 오윤아가 상품 사용 후기를 브이로그 형태로 직접 소개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더했다. 인테리어, 요리,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공유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신뢰를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서는 현대그린푸드 프라임 꽃갈비와 다이슨 최신상 에어랩 i.d를 소개한다.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라임 꽃갈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파미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선물세트’(500ml, 2개입)를 증정하며, 현대H몰 앱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i.d를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A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공감하고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진행자로 배우 오윤아씨가 적합해 섭외했다”며 “오감쇼를 시작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셀럽 연계 프로그램을 올해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