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는 유산균 음료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가 일본 코스트코에 입점돼 현재까지 100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
동원F&B는 올해까지 일본에서의 누적 판매량을 2500만 개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의 인기 비결은 한국의 매운맛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으면서 궁합이 좋은 K-음료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했기 때문이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스위티자몽, 망고, 블러드오렌지, 머스캣청포도맛 등 이색적인 과일의 맛과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유산균배양액과 비타민 등 기능성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현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동원F&B는 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상반기 내에 대만의 주요 유통 경로에도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으로도 수출을 확대해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동원F&B, 바질 오일 곁들인 '덴마크 후레쉬 모짜렐라 바질' 출시
- 동원F&B, 육상양식으로 김 산업 선도… 양반김 1위 입지 강화
- 동원F&B 동원샘물, 국제식음료품평회 최고등급 '3스타' 수상
- 동원F&B, ‘양반 유자 제로’ 출시…전통음료 시장 확대
- 동원F&B,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출시
- 동원F&B, '암앤해머' 반려동물 용품 국내 독점 공급
- 동원F&B, 글루텐 프리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 출시
- 동원F&B, 참치마요에 참기름 곁들인 '동원맛참 마요참기름' 출시
- 동원F&B, 영남권 산불 피해 지역에 참치캔·즉석밥 전달
- 동원F&B, 숯불에 두 번 구운 '그릴리 직화닭꼬치' 2종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