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지난해 8월 리뉴얼 출시한 '프로틴 에너지'(초코, 커피)가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프로틴 에너지'가 상승세에 속도를 붙이며, 5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100만개 돌파 시점만 따져보면, 3개월에서 2개월로 판매 속도를 50%나 앞당긴 셈이다.
프로틴 에너지의 폭발적인 성장세는 한층 강화된 제품 경쟁력 덕분이다.
우유 본연의 풍미를 살린 진한 우유 단백질을 21g 담아 단백질 보충이 용이하며,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르기닌 함량을 3000mg으로 높이고, 타우린(500mg)도 첨가했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등을 포함한 균형 잡힌 영양 설계, 알룰로스 사용으로 칼로리와 당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도 판매 상승에 기여했다. 친근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구성환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제품 경쟁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 서울우유, 디저트 카페 사업 접는다…'밀크홀1937' 이달 말 폐업
- 서울우유, A2+ 우유 900mL 용량 출시…"제품 라인업 확대"
- 서울우유, '미노스 바나나우유' 12년만에 재출시
- 서울우유, 대학생 자녀 둔 고객센터에 자녀 학자금 지원
- 서울우유, 100% 국산우유로 만든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출시
- 서울우유, A2우유 특허무효심판 주장 인정…"소화용이성은 일반적 효능"
- 서울우유, 제로칼로리 과즙 음료 '올데이프룻 제로 청매실' 출시
- 서울우유, 2년 연속 연매출 2조 돌파
- 서울우유협동조합, 고객센터와 공정거래·상생협력
-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유기농레몬즙' 대용량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