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멤버십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할인 제외 최종 결제 금액) 결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로고가 새겨진 커트러리 세트(2쌍)와 아웃백 기프트 카드 3만 원으로 구성돼 있다. 결제 후 아웃백 자사앱 내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1'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광고 정보 수신 동의를 완료한 자사앱 회원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며,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해 6월부터 총 3차례에 걸쳐 '나우 겟 잇!(NOW, GET IT!) 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했다. 3개의 e-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지막 4번째 e-스탬프를 자동 증정, 총 4개의 스탬프를 모으는 데 성공한 고객에게도 '아웃백 커트러리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아웃백, 새해에도 따뜻한 나눔 '러브백' 캠페인
- 아웃백, 세트 메뉴·기프트카드 할인…설 맞이 자사앱 이벤트
- 다이닝브랜즈그룹, '가족 돌봄 청소년' 가정 초대 아름다운 식탁 행사
- 아웃백, 가상 티켓팅 이벤트 '아웃백 씨어터' 오픈
- 아웃백, 연말 맞이 기프트 카드 할인 등 각종 혜택 제공
- 아웃백, 밸런타인데이 할인·기프트카드 증정 프로모션
- 다이닝즈브랜드 창고43, 3회 연속 식약처 최고 위생 등급 획득
- [부고] 정승원(다이닝브랜즈그룹 재무담당 이사)씨 부친상
- 아웃백, 봄 신메뉴와 함께 '테이스트 리스펙트' 캠페인 영상 공개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취약 계층에 식품 지원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