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이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와 여섯 번째 협업을 통해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 라이브 방송(라방)을 24일 자정을 시작으로 내달 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의 갤럭시 사전구매 라방은 단순한 판매를 넘어 신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하는 콘텐츠 기획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갤럭시 Z 폴드4와 Z 플립4 쇼케이스 <Z-CON>을 비롯해, 지난해 갤럭시 S24 시리즈와 연계한 생성형 AI 기반 댄스 퍼포먼스, 2023년 갤럭시 S23 시리즈와 S펜을 활용한 웹툰 작가 기안84의 드로잉 퍼포먼스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 라방은 갤럭시 S25가 탑재한 실생활에 유용한 AI 성능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27일 라방에는 88만 구독자를 보유한 테크 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해 신제품의 성능과 특징을 심층 분석할 예정이다. 사전구매 마지막 날인 2월 3일에는 TV 라이브 방송도 편성돼 대규모 세일즈가 진행된다.
갤럭시 S25 시리즈에 대한 사전구매 고객의 관심도 뜨겁다. 24일 자정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은 이미 3000명에 달하며, 다양한 사전구매 혜택도 준비됐다. 방송 알림 신청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알림 신청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CJ온스타일 적립금 2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24일 자정과 27일 저녁 8시 라방에서 제품 구매 후 인증한 고객 100명에게는 적립금 3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 기간 동안 CJ온스타일의 판매 노하우와 영상 제작 전문성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제품의 실물과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