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프리미엄 티 전문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을 기준으로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공차는 고품질 티 제공, 혁신적인 신메뉴 출시, 공차 2.0 특화 매장 확대 등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차는 엄선된 찻잎으로 만든 오리지널 티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합과 시도를 통해 새로운 티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버터고구마, 피스타치오, 납작복숭아 등 트렌디한 재료를 활용한 밀크티와 공차의 시그니처인 펄을 새롭게 재해석한 펄볶이, 미니펄, 핑크펄 등은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공차 2.0 특화 매장을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했다. 선릉역점, 강남본점, 해운대 엘시티점, 인스파이어리조트점 등 다양한 매장에서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공차는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도 진행했다. 파이널판타지 14, 뵈르뵈르, 데일리라이크 젤리베어 등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산시켰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공차코리아는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아침을 공차와 함께 커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낮 12시까지 진행되며, 라지 사이즈 이벤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상 음료는 얼그레이 아메리카노, 공차슈페너, 카페스무디 with 블랙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마스카포네 딸기 신메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쿠폰은 1월 23일부터 31일까지 발급되며, 멤버십 계정당 1매가 지급된다. 할인 대상 음료는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 3종이며, 신규 가입 고객도 쿠폰을 발급받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신뢰 덕분에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트렌드에 맞춘 독창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공차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