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설 연휴기간 중 스타벅스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24일부터 전국 10개 스페셜 스토어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스페셜 스토어는 압도적인 뷰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더(THE) 매장'과 이색적인 공간을 활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콘셉트 매장'으로 구성된다. 해당 매장들은 스타벅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방문객들로 하여금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행사 대상 스페셜 스토어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 매장의 콘셉트에 어울리게 피규어 형태로 디자인된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선착순 제공한다. 스탬프에는 매장 이름과 함께 매장 전경을 배경으로 매장의 특색을 표현한 베어리스타가 새겨져 있다.
실제 폐극장을 매장으로 탈바꿈한 경동1960점의 경우 영화감독이 된 베어리스타가 디자인됐고,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스토어인 '더북한강R점'은 펫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아트 플랫폼과 만나 갤러리가 된 '가나아트파크점'은 아티스트 모습의 베어리스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제주송당파크R 등 더(THE) 매장 5곳과 ▲이대 ▲경동1960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장충라운지R 등 콘셉트 매장 5곳 10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베어리스타 스탬프는 각 매장에 해당되는 1종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스타벅스, 커피가격 인상…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200원↑
- 스타벅스, 조선시대 유물 재해석 상품 7종 출시
- "올 한해 얼마나 이용했나"…'2024 스타벅스 연말결산' 진행
- 스타벅스, 청년 장애인 작가 작품으로 만든 텀블러 2종 출시
- 스타벅스, 5억원 기금 조성 '캐리 더 메리' 행사 진행
- 스타벅스 코리아, '꼭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은?
-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시작…"음료·MD 구매시 별 추가"
- 프로모션 음료 마시면 '핑크색 컵' 준다…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이벤트
- 스타벅스, 신학기 시작 응원하는 스쿨 신상품 출시
- 스타벅스,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에 100만~200만원 장학금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