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공식 앱을 통해 올 한해 나의 스타벅스 이용 기록을 되짚어보는 '2024 스타벅스 연말결산'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24 스타벅스 연말결산은 가장 많이 구매한 음료·가장 많이 방문한 매장·자주 방문하는 시간대 등 나의 스타벅스 이용 패턴과 올해 적립한 별 개수·올해 받은 혜택 총액 등 스타벅스를 이용하며 얻은 리워드를 통해 나의 활동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9가지 콘텐츠로 구성됐다.
콘텐츠 확인 후 올해 스타벅스 회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음료인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자몽 허니 블랙 티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 5종 중 1종 이상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 1개·별 5개·무료음료쿠폰 1매 중 1종을 제공한다.
연말결산 콘텐츠는 앱 내 '왓츠뉴'(What's New) 코너를 통해 다음달 31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리워드를 얻을 수 있는 사이렌 오더 참여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리워드는 다음달 10일 지급된다.
스타벅스가 올해 회원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별을 가장 많이 받은 고객은 600개 이상 모았으며 가장 많은 혜택을 누린 고객은 스타벅스에서 60만 원 이상의 할인 및 적립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이렌 오더 최다 이용자는 200회 넘게 주문했다.
연령대별로 음료 선호도를 살펴보면 10대와 20대는 자몽 허니 블랙 티·자바 칩 프라푸치노 등 달콤한 음료를 선호한 반면 30대 이상은 카페 아메리카노·카페 라떼 등 에스프레소 계열의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별 가장 많이 방문한 매장은 서울역에 위치한 서울역사점이다.
관련기사
- 스타벅스, 청년 장애인 작가 작품으로 만든 텀블러 2종 출시
- 스타벅스, 5억원 기금 조성 '캐리 더 메리' 행사 진행
- 스타벅스, 2024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선정 표창
- 스타벅스, 온라인 쇼핑 페스타 '버디위크' 진행
- 스타벅스, '버디패스' 구독 고객 구매 늘어
- 스타벅스, 조선시대 유물 재해석 상품 7종 출시
- 스타벅스, 커피가격 인상…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200원↑
- 스타벅스, 스페셜 스토어 10개점서 '베어리스타' 스탬프 증정
- 스타벅스 코리아, '꼭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은?
-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시작…"음료·MD 구매시 별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