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새해를 맞아 몸과 마음의 힐링과 재충전을 위한 ‘스파 앤 릴렉세이션(Spa & Relaxation)’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웰니스 트렌드에 발맞춰 편안한 객실과 럭셔리 스파 케어,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 혜택을 포함해 자연 속에서의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이용객은 제주의 자연이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숙박과 함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ovicza)의 60분 풀 바디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2인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헝가리 전통 스파 기법과 100% 온천수 기반의 발효 워터테라피 기술로 유명한 오모로비짜의 시그니처 서비스다.
객실은 본관과 스위트로 구성된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며, 각 객실 유형에 따라 조식 옵션도 다양하다. 본관 투숙객은 아리아 레스토랑의 제철 메뉴로 구성된 조식을, 힐 스위트 투숙객은 전용 라운지 그랑제이(Gran J) 브런치, 아리아 조식, 인룸다이닝 조찬 중 선택할 수 있다.
키즈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어린이 전용 어메니티와 함께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의 프로그램을 1회 무료 제공한다.
또한 호텔의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 조이(Gran Joe)’가 운영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에서는 요가, 발레핏, 아쿠아 피트니스 등 다양한 건강 활동이 마련되어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현장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1인당 5만원의 참가 비용이 책정되어 있다. 힐 스위트 투숙객은 추가 비용 없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 등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본관 디럭스 기준 50만원(세금 별도)부터 시작하며,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최근 자연 속에서의 힐링과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스파와 휴식을 결합한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완벽한 재충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