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5 기프트 셀렉션'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5 기프트 셀렉션'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품격 있는 선물 세트 ‘2025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워커힐의 전통적 미식 경험과 최신 기술이 결합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선택지를 제공한다.

‘2025 기프트 셀렉션’은 △프리미엄 미트 △고메 △셰프스 테이블 앳 홈 △스위트 홈 △셀렉션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며, 총 51종의 상품을 준비해 각기 다른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선물을 제안한다.

‘프리미엄 미트’ 카테고리에서는 설로인의 비전 AI 기술을 활용해 육류의 품질과 맛을 과학적으로 보장하는 ‘워커힐X설로인 한우 셀렉션 세트’가 주목받고 있다. 또한, 명월관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설화한우와 양념갈비 세트 등 최상급 한우 컬렉션도 포함돼 있다.

‘고메’ 카테고리에서는 워커힐의 대표 상품인 수펙스 김치와 새롭게 출시된 고메 시그니처 만두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수펙스 김치는 정기 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며, 고메 시그니처 만두는 특제 소스와 한우 육수까지 포함돼 새해 식탁을 풍성하게 꾸밀 수 있다.

‘셰프스 테이블 앳 홈’ 카테고리는 갈비탕, 육개장 등 워커힐 셰프들의 인기 HMR 제품들로 구성돼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한 끼를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 홈’에서는 최고급 침구와 디퓨저, 타월 등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준비했다.

워커힐은 이번 선물 세트에서 ESG 경영 철학을 반영해 친환경 소재와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포함시켰다. 재사용 가능한 패키지와 자연 분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정성과 품격을 담은 2025 기프트 셀렉션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5 기프트 셀렉션’은 1월 20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