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 호밍스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전시장에서 열린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3만여 명의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의 맛과 원재료·제조 방식 모든 점에서의 섬세함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동화적인 콘셉트의 '호밍스 디테일 요정의 집' 테마로 부스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미식 트렌드에 관심이 높고 제품을 꼼꼼하게 따져 보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및 각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었다.
실제로 부스는 호밍스 대표 제품들에 대한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를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존', 대표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존', 호밍스 제품과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샘플링존' 등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됐다.
브랜드존에는 호밍스 대표 제품들이 최상의 맛을 위해 어떤 디테일을 담았는지를 설명하는 디테일북과 '호밍스 디테일 요정의 집' 콘셉트로 제작한 냄비·프라이팬·에어프라이어 등 제품 카테고리별 조리 도구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현해 관심을 끌었다.
시식존에서는 '갈비듬뿍 도가니탕', '대게와 랍스터 볶음밥',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 등을 선보였으며 시식을 위한 방문객들의 행렬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행사 첫날인 19일에는 호밍스 광고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현장을 찾아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관련기사
- 대상, '장 담그기' 유네스코 등재 기념 안성재 셰프와 다큐 제작
- 대상 청정원, 국산 대파·양배추로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 출시
- 대상, '청정원 주부봉사단' 13기 모집
- 대상 청정원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NIQ 2024 혁신신제품대상 수상
- 대상 청정원, 추석선물세트 출시...가성비·친환경으로 라인업 강화
- 컬리, 새해 첫 '뷰티컬리페스타' 진행… 최대 83% 할인
- 컬리, 3년 연속 파트너사 1800여개…거래액 100억 이상 180개
- 컬리 "'웰에이징' 트렌드에 저속노화 푸드 인기"
- "에르메스 뷰티도 샛별배송으로"…뷰티컬리, 럭셔리 뷰티 강화
- 컬리, 라방 2년간 누적 조회수 5500만 돌파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