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오는 22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 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비비고 등 CJ제일제당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캠페인 테마의 부스를 운영한다.
오징어 게임 속 캐릭터를 활용한 부스 디자인을 비롯해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글로벌 캠페인 키 메시지인 '플레이 하드&라이브 딜리셔스'(Play Hard & Live Delicious’를 활용해 체험존(‘Play Hard’)과 시식존(‘Live Delicious)로 차별화한 공간 구성으로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첫날부터 약 5000여명이 부스를 찾았다.
CJ제일제당 부스에서는 지난달 국내에 출시된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비비고 통새우만두, 쌀떡볶이, 오징어튀김, 버터오징어 김스낵 등은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시식 기회도 제공된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 제품들도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된다. 제일맞게컬리의 첫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된 '육즙+왕교자'와 "츄러스 2종(시나몬맛·콘소메맛)'과 11월 선보인 '자색 고구마 붕어빵' 등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인기 제품들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새로 출시한 '차돌김치왕교자'도 선보인다.
체험존(Play Hard)에서는 미니게임, 포토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미쉐린 1스타 손잡고 비비고 셰프컬렉션 출시
- CJ제일제당 햇반,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PR 우수상
- CJ제일제당, 보울 형태 '용기죽' 7종 CJ더마켓 선론칭
- CJ제일제당, 바이오 사업 매각 결정… 선택과 집중 통해 성장 가속화
- CJ제일제당, 'CJ파트너스클럽' 개최…협력사 동반성장 이어간다
- CJ제일제당, 웰니스·가성비 잡은 설 선물 260여종 선봬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 출시
- CJ제일제당, CJ더마켓 설 상차림 기획전
- 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 대형마트 추가 입점
- CJ제일제당 크레잇, 소상공인 동반 성장 프로그램 '크레잇터' 발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