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입점 상권별 특화 매장 육성의 일환으로 새롭게 리뉴얼 한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재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리아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기존 판매 중심의 매장에서 복합쇼핑몰 내 입점한 특수적 상권에 맞춰 인테리어·MD존·특화 메뉴 구성으로 기존 매장과는 다른 콘셉트로 설계했다.
지난 7월 공개한 롯데리아의 새로운 슬로건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을 근간으로 재 정립한 브랜드 BI를 적용한 신 매장 내부 인테리어 'TTF'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브랜드 컬러와 밝은 조명, 개방감 있는 인테리어로 친화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신규 BI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상품을 마련한 MD존을 구성해 △머그컵 △의류 △스티커 등 총 11종으로 구성했으며 단순 식사 영역에서 벗어나 소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소형 마켓의 기능을 추가했다.
롯데월드몰 내 입점 특수성을 바탕으로 리뉴얼 전 판매량 분석을 통해 높은 판매 순위를 차지하고,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한 리아 새우를 활용한 특화 버거 메뉴 '월드타워 새우버거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높은 타워를 연상할 수 있도록 새우 함량이 증가된 도톰한 통새우 패티를 활용했다.
아이스 디저트 메뉴도 강화해 선보인다. 롯데월드몰점 한정 '토네이도 라지 3종'은 기존 토네이도 대비 평균 35%의 양을 증대했으며 '토네이도 솔티시나몬쿠키 라지' 메뉴 역시 롯데월드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관련기사
- 롯데GRS, 한국에너지공단과 '온도주의' 캠페인
- 롯데리아, 카카오뱅크 손잡고 '26주적금 with 롯데리아' 출시
- 롯데GRS,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2년 연속 'AA' 획득
- 롯데리아, 키오스크 교육 '디지털 마실' 부산지역 확대
- 차우철 롯데GRS 대표, '긍정양육' 릴레이 캠페인 동참
-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가 손본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 롯데GRS, 함박 스테이크 전문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오픈
-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협업 신메뉴 일주일간 45만개 판매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철 딸기로 만든 '셰어링 딥 러브' 도넛 출시
- 롯데리아, 못난이치즈감자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