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은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를 비롯한 충청권으로 새벽배송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평택시를 시작으로 오는 9일부터는 동탄을 포함한 화성시 등 경기 남부권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지역 고객은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최대 3일 뒤까지 원하는 일자를 선택할 수 있고, 일요일에도 배송받을 수 있다.
상품은 재활용 가능한 종이 상자에 배송된다. 냉장, 냉동 상품은 보냉재와 함께 별도의 파우치에 담아 적정 온도를 유지한다.
SSG닷컴은 더 많은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 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새벽배송 권역 확대를 추진했다.
충청권, 경기 남부권 약 400만 가구가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 상품을 비롯한 인기 신선, 가공식품과 생활용품을 더 편리하게 구매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권역 확대는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이 맺은 ‘사업제휴 합의(MOU)’ 성과로, CJ대한통운이 보유한 물류 인프라와 운영 역량을 기반으로 이뤄졌다. 해당 지역 고객이 주문한 새벽배송 상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된다.
SSG닷컴은 다음달 4일까지 새벽배송 신규 권역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98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 새벽배송 쿠폰을 2장씩 제공한다.
장보기 상품 최대 50% 할인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쓱닷컴이 선정한 인기 가공식품, 생필품 중 고객이 선택한 상품 한 가지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 SSG닷컴, 남해산 생굴 사전예약 판매
- SSG닷컴, 쇼핑할 때마다 적립 받는 'SSG머니 충전결제' 서비스
- "진라면·종가 김치를 집에서"…SSG닷컴, 대상·오뚜기와 기획전
- SSG닷컴, '피아제 주얼리' 신상품 단독 선출시
- SSG닷컴, 인천 근로자건강센터와 물류시설 근로자 건강 증진 MOU
- 유통 빅3, 버티컬 플랫폼으로 '온라인 공략' 박차
- SSG닷컴 "기업회원, 올해 커피믹스 가장 많이 구매"
- SSG닷컴, 2024년 결산 '뷰티 쓱세일'
- SSG닷컴,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전략적 제휴
- SSG닷컴 "새벽배송 신규 권역서 많이 팔린 상품은 '우유'"
- SSG닷컴,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 러스크 세트 새벽배송 한정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