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자체 브랜드(PB) 피코크가 러닝 트레이닝앱 '런데이'와 협업해 러너들이 선호하는 식단관리 상품 개발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피코크는 오는 18일까지 런데이 앱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반영해 러너들을 위한 총 10여개의 다양한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한다.

러닝할 때 필요한 에너지바, 에너지 음료부터 평상시 즐길 수 있는 두부면 요리, 저당 디저트류 등이 러너 맞춤형 상품으로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까지는 약 5개월이 소요돼 내년 봄 마라톤 시즌에 모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피코크가 런데이와 협업해 식단관리 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 이유는 스포츠패션 업계가 추산한 국내 러닝 인구가 1000만 명에 달하는 등 젊은층을 중심으로 러닝 열풍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피코크는 식단관리 상품으로 닭가슴살, 견과류바, 그릭요거트, 클렌즈주스, 마녀스프 등을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