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는 2024년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을 통해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과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뿌셔뿌셔 2종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스낵 소비자를 겨냥한 가성비 안주 제품으로 뿌셔뿌셔와 맥주를 함께 가볍게 즐기는 일명 뿌맥 타임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의 인기 메뉴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K-라면을 연상케 하는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스낵에서도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신제품 2종의 패키지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에 오징어 게임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뿌셔뿌셔 X 오징어게임 씰스티커' 30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 했다.
관련기사
- 오뚜기, 심장병 예방을 위한 '한걸음 더 걷기 대회' 봉사활동
- 오뚜기 카레, '옐로우 웨이브' 캠페인으로 브랜드상 수상
- 오뚜기함태호재단, 제30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 오뚜기, '찹쌀쑥호떡믹스' 출시
- 오뚜기, 케챂·마요네스에 점자 스티커 적용
- 오뚜기, 하루 한 컵 간편하게 즐기는 '컵 샐러드' 2종 출시
- 오뚜기, 가수 싸이와 '지역식 국물요리' HMR 첫 TV CF 선봬
- 오뚜기, 바쁜 현대인 위한 간편 '냉동 주먹밥 3종' 출시
- 오뚜기X몽슈슈, 카레롤 약간 매운맛·순후추롤 에디션 한정 출시
- 오뚜기, '귤메달'과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 운영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