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는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에프앤비와 연간 720억 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노모어에프앤비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노모어에프앤비가 국내 식자재 유통 선도기업으로서 CJ프레시웨이가 갖춘 상품과 물류 인프라를 높이 평가해 이뤄졌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업에 특화된 전문 MD 조직을 통해 신선상품·가공상품·로컬상품 등 폭넓은 상품군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전국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주 6일 배송 서비스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전국 노모어피자 매장에 도우·치즈 등 상품 100여 종을 납품하고 있다. 노모어피자의 가맹점이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전국 각지에 양질의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또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요한 매장 매뉴얼·위생 안전 컨설팅 등도 제공한다. 향후에는 학교·오피스·레저 시설 등 다양한 급식 경로에 노모어피자 메뉴를 접목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CJ프레시웨이, 급식 전용 '노티드' 상품 유통
- 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 농관원 '농산물 우수검정기관' 선정
- CJ프레시웨이, 업계 최초 수산물 안전성검사기관 지정
- CJ프레시웨이, 급식용 PB 주스 매출 전년比 45% 성장
- CJ프레시웨이, 대학생 서포터즈 '캠퍼스 앰버서더' 운영
- CJ프레시웨이, '바른보쌈1990'과 맞손…"식사재 공급·상생 발전"
- CJ프레시웨이, 무인 판매 플랫폼 기반 식자재 유통 확대
- 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 식품안전 인증 국내 최초 획득
- CJ프레시웨이, 온라인 플랫폼 유통 성과…"전년 대비 10배 성장"
- CJ프레시웨이, 정보보안 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 ISO27001 획득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