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이달 15일까지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은 스타벅스의 인기 푸드를 소개하고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스타벅스 볼 초콜릿·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중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 2종은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스타벅스는 글로벌 스타벅스 로스터리의 마스터 로스터들이 공동개발한 '스타벅스 밀라노 듀에토' 2종(밀라노 솔레·밀라노 루나)도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다. 해당 상품들은 하나의 블렌드 원두를 두 가지 방식으로 로스팅해 더욱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스타벅스, 독일 '플레이모빌'과 컬래버…피규어 11종 출시
- 스타벅스 이대점, 1호점 상징성 강조 특화 매장으로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
- 스타벅스,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놀다가시개' 진행
-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1000원 할인"
- 스타벅스, KB국민은행과 협약 체결…계좌 간편결제 도입
- 스타벅스, 전국 칭찬 파트너와 소통 프로그램
- 스타벅스, 바리스타 취업 희망 청년 대상 실무 프로그램 진행
- 스타벅스, 내달 아이스음료 톨사이즈 11종 200원 인상
- 제6차 스타벅스 상생 음료 소상공인 카페 모집 시작
- 스타벅스, 바리스타 취업 희망 청년 대상 'JOB 박람회' 성료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