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를 선보이고,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워홈 그린 라운지는 '리프레시 고메'(Refresh Gourmet)를 브랜드 콘셉트로 설정했다. 골퍼들이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와 미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아워홈은 해당 브랜드를 앞세워 골프장 식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가을 시즌 메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워홈은 올해 골프장 외식 콘셉트를 '골프 트립'으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글로벌 주요 도시의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상반기에는 중국 칭따오와 일본 규슈 골프 트립을 주제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가을 메뉴 메인 콘셉트는 '태국 방콕·파타야 골프 트립'이다. 동남아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태국 음식과 최신 식음 트렌드를 조화시켜 신메뉴를 개발했다. 이와 함께 골프장 베스트 메뉴인 전골과 탕을 중심으로 기존 한식 메뉴도 개편해 선보인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샴발라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영 메뉴는 매장 별 상이하다.
관련기사
- 아워홈,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인천공항점 오픈
- 아워홈, 보양 간편식 매출 전년比 2배 증가
- 아워홈, '구氏반가' 신제품 소갈비살 떡갈비 2종 출시
- 구미현 아워홈 신임 회장 "전문기업으로 경영권 이양할 것"
- 아워홈, 장녀 구미현 등판…회사 매각 속도내나
- 아워홈 컨세션, '초록 색깔 영양소' 풍부한 가을 신메뉴 출시
- 아워홈, 반효진 선수와 대구체고에 선물 전달
- 아워홈, 구씨반가 청잎김치 '시알 파리'서 최우수 혁신 제품 선정
- "AI 로봇이 감자 껍질 깎는다"…아워홈, 푸드테크 역량 강화
- 아워홈,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참여기업 모집
- 아워홈, 2025년 상반기 신입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