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리익스프레스는 K베뉴(K-Venue) 내에서 매월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특히 신선식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30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천억 페스타, 알급날 프로모션, 브랜드데이, 천원딜 등 여러 이벤트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매달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공동구매 '그룹딜' 프로모션이 화제다. 특히 최근에는 'Dole루비 자몽'부터 '제주감귤농협 하우스감귤', '햇사레 복숭아' 등 여러 신선 과일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빠른 마감 행렬이 이어지며 신선 과일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입증됐다. 식품 그룹딜은 몇 시간이 채 안 된 시점에 마감을 달성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관련기사
- 알리익스프레스, CJ와 돌봄 공백 아동 지원 기부 캠페인
- 알리익스프레스, 신한카드와 손잡고 ‘페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서비스 개선 강화...상담원 2년간 7배 이상 증원
- 알리 "'케이베뉴' 통해 중소 파트너와 동반성장"
- 알리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수 논의 참여 안해"
- [티메프사태] 中 알리 다시 '반등'…11번가·G마켓도 수혜
- 알리·테무, 韓 시장 안착…7월까지 결제액 2.2조 기록
- 알리익스프레스, 파리 올림픽서 AI 활용 쇼핑 공간 제공
- 알리익스프레스, 셀러 대상 뷰티 세미나 개최
- 알리익스프레스, 고객 응대 경험 개선…"고객 만족도 83%↑"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