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빙그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요맘때의 핵심 속성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의적 의미가 담긴 '요것(Yogurt)'이라는 단어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재치있게 풀어냈다.

모델로는 그룹 ITZY(있지)의 멤버 채령을 발탁했다. 실제로 모델 채령은 방송에서 요맘때를 가장 즐겨먹는 아이스크림이라고 자주 밝힌 바 있어 채령과 요맘때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요맘때는 2004년에 출시된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최근에는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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