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SSG닷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인 '블라썸관'을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플래그십 매장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표방하는 블라썸관은 자주 상품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 연계해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자주 상품 58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은 고객의 차별화한 쇼핑 경험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상품 선출시 행사, 체험단 운영, 단독 프로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1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한다.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원플러스원(1+1)에 선보이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SSG닷컴 관계자는 "자주는 생활용품부터 침구, 패션, 언더웨어까지 폭넓은 구색이 특징"이라며 "일상에서 자주 쓰는 최상의 상품을 온라인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SSG닷컴, '속 보이는 삼겹살' 반값에 선봬
- SSG닷컴, 설 연휴 첫날까지 '쓱배송' 운영
- SSG닷컴, '디지털가전' 선물하기 매출 185%↑
- 이커머스, '상장 대어'들 돌아오나…4사4색 전략은?
- SSG닷컴 "배송 출발 전까지 빵·디저트 더 담았다"
- SSG닷컴, 창립 5주년 행사 '오쓱DAYS'…대표상품 할인
- SSG닷컴, 셀러 초청 '파트너스데이' 개최
- SSG닷컴, 전국 미식 크리에이터 발굴…'유화당' 선정
- 이인영 SSG닷컴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 SSG닷컴, 식품 전문 '미식관' 오픈…"'그로서리 퍼스트' 전략"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