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이디야커피가 91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달 출시한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즌 메뉴인 딸기 음료 5종과 베이커리 3종을 보다 다양한 관점에서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에는 이디야커피 매장에 방문한 쯔양이 딸기 시즌 신메뉴 8종을 전부 맛보며 평가하고 제품별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을 공유하며, 쯔양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음료와 베이커리를 각 1종씩 선택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12일부터 25일까지 쯔양이 직접 선택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쯔양 딸기 세트' 메뉴로 구성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쯔양 딸기 세트'의 메뉴 구성과 할인율, 혜택 인원은 12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콘텐츠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세트 메뉴 할인 상품권은 프로모션 기간(1월 12일~1월 25일) 동안 '이디야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스토어'를 통해 매일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철 생과일을 활용한 시즌 메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쯔양이 소개하는 이디야 딸기 시즌 제품과 함께 포근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년사] 문창기 이디야 회장 "브랜드 리뉴얼 진행…성장 모멘텀 원년"
- 이디야커피·밀양시·퍼밋, 농특산물 유통판로 확대 MOU
- 이디야커피, 괌에 첫 해외 가맹점 오픈…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 이디야커피, 잇단 대표 사임 '문책성?'…아들 경영 합류 가능성 '전혀 없다'
- 이디야커피, 권익범 대표 퇴임…문창기 대표 단독 체제
- 이디야커피 "디저트류 판매량 전년比 10% 증가"
- “맛과 건강을 한번에”…이디야커피 이너츠,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 이디야커피, '타이완페이' 도입
- 이디야커피, '캐치! 티니핑' 신제품·굿즈 출시
- 이디야커피, 디저트 강화…조각케익 2종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