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패키지 여행 수요가 연말을 앞두고 확대되는 가운데 여기어때가 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예약과 동시에 후속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구조로 경기침체 속 합리적 여행 소비를 원하는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여기어때는 해외 패키지 여행을 다녀온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1인당 적립 한도는 최대 10만 포인트이며, 포인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여기어때 앱 또는 웹에서 로그인 후 이벤트 대상 패키지 상품을 결제하면 자동 참여된다.
포인트 지급과 함께 진행되는 최저가 타임 세일도 주목된다. 지중해권 유럽, 미주, 동남아, 중국 등 인기 지역은 물론 크루즈 패키지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순차적으로 할인 판매한다.
특가 상품도 다양하다. 부산 출발 세부 패키지는 내달 3일까지 최저 1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으며, 중국 패키지는 19만원대, 디즈니랜드 방문을 포함한 일본 도쿄 패키지는 69만원대로 구성됐다. 두바이와 튀르키예를 일주하는 10일 일정 패키지도 109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올해의 베스트셀러, 연말 라스트 찬스, 설 연휴 얼리버드 등 테마별 기획전도 마련해 여행 목적별 선택 폭을 넓혔다.
최윤성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마케팅전략팀장은 “패키지 여행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늘리기 위해 즉시 활용 가능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연말과 연초 여행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예약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