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건설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에 조성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 모델하우스를 28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120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는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로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하이엔드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청약 일정은 12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해 2일 1순위, 3일 2순위 순으로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9일이며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통풍성과 공간 활용도가 높다. 단지 외관에는 부분 커튼월룩 디자인을 적용해 위브더제니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스카이라인을 구현할 계획이다.
단지 내 종로엠스쿨(예정), 교보문고 북 큐레이션 서비스(예정) 등 교육 특화 시설이 도입될 예정이며 청당초가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천안가온중, 천안청수고 등 중·고교도 가깝다.
반경 1km 내에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 국민연금관리공단 등 공공기관과 천안세무서, 천안우체국 등 행정시설이 위치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고 이마트 천안점, 하나로마트 등 대형 유통시설도 가까워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앞 공원을 비롯해 청수호수공원, 천안삼거리공원, 청수산림공원, 천안생활체육공원 등 다양한 녹지와 공원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경부선 천안역이, 약 15분 거리에 KTX·SRT 천안아산역이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 분양 관계자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그동안 엄선된 입지에 하이엔드 브랜드 단지를 공급해온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대단지라는 점에서 상징성이 크다”며 “천안 동남권 신흥 주거지인 청당동 일대에 공급되는 만큼, 입지와 상품성, 브랜드 가치를 두루 갖춘 단지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일원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