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신협중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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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중앙회는 모바일 플랫폼 ‘신협 라이프온’의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협 라이프온은 금융·비금융·멤버십 기능을 통합한 생활금융 플랫폼이다.

조회·이체 등 기본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조합원 가게 홍보, 직거래 장터, 문화·관광 프로그램 예약 등 생활밀착형 기능을 제공한다.

신협은 OK-POS와 제휴해 VAN 가맹점주가 매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VAN 매출조회 기능’을 11월 도입했다. 내년에는 조합 창구 방문예약 등 편의 기능을 확대한다.

신협은 신규 기능 도입을 기념해 라이프온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VAN 매출조회 서비스 이벤트는 20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동의 고객 중 추첨으로 1명에게 100만원, 1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만보기 서비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간 중 2회 이상 만보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5명에게 30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300명에게 모바일 치킨 쿠폰을 지급한다.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는 ‘라이프온 퀴즈 이벤트’를 운영한다.

일반 회원 대상 ‘매일 퀴즈’는 최대 1만명에게 200꿀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협 출자금 계좌 보유 회원 대상 ‘출자금 Day 퀴즈’는 총 상금 2000만원을 정답자에게 균등 분배한다.

이벤트 정보는 앱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협 관계자는 “비대면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프온을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며 “디지털 기반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통해 조합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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