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MW 그룹 코리아 제공.
사진=BMW 그룹 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는 밴티지 앱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28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응모를 시작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은 각 해당일의 상품을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번 이벤트는 날짜별 테마로 구성된다. 24일은 가전, 25일은 IT기기, 26일은 골프용품, 27일은 스타일링 기기, 28일은 오디오·사운드 기기를 각각 선보인다. 준비된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무빙스탠드 스마트모니터, 로보락 로봇청소기, 애플 아이패드 에어, 젝시오 여성 드라이버, 삼성 에어드레서, 애플 에어팟 프로(3세대) 등이 포함된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밴티지 앱 내 쇼핑몰 ‘조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최대 50만원 한도)을 추첨으로 30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BMW 밴티지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한편, BMW 밴티지는 BMW와 MINI 고객뿐 아니라 일반 누구나 가입해 이용 가능한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전용 멤버십 포인트인 ‘코인’을 기반으로 모빌리티·여행·문화·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관리와 제휴 브랜드 혜택, 각종 이벤트와 함께 앱 내 쇼핑몰 ‘조이몰’을 통해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