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싱웨어 홀리데이 패턴 방풍 스웨터 (사진=먼싱웨어)
먼싱웨어 홀리데이 패턴 방풍 스웨터 (사진=먼싱웨어)

연말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선물 수요가 커지는 시기와 맞물려 고급 소재와 연말 분위기를 반영한 아이템을 전면에 내세워 겨울 패션 수요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는 연말 시즌에 맞춰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노르딕 패턴을 메인 테마로 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스포티하게 재해석했으며 그린, 옐로우, 레드 등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해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남성용 홀리데이 패턴 방풍 스웨터는 노르딕 패턴을 반 집업 스타일로 풀어낸 제품으로 메리노 100퍼센트 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안감은 소음을 최소화한 무소음 오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방풍 기능까지 더해 겨울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그린과 블랙 컬러로 선보인다.

여성용 홀리데이 패턴 방풍 스웨터는 브랜드 상징인 펭귄 심볼과 다양한 노르딕 패턴을 조합해 연말 분위기를 강조했다. 핑크와 다크 네이비 두 가지 컬러가 있으며 메리노 울을 사용해 보온성과 촉감이 우수하다. 터틀넥 디자인으로 아우터 이너웨어로도 활용도가 높다.

연말 액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구성했다. 여성용 투웨이 이어 머플러는 귀마개와 머플러를 겸하는 제품으로 테디 베어 스타일의 퍼 장식과 폼폼 포인트가 특징이다.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먼싱웨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이 연말 특유의 감성과 아메리칸 클래식 무드를 조화롭게 담아 선물용은 물론 시밀러룩, 패밀리룩 연출에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먼싱웨어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