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쿠폰·이벤트 상점·출석 이벤트 등 보상 제공

엠게임은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귀혼M’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귀혼M’은 2D 횡스크롤 기반의 레트로 감성과 무협 특유의 전투 요소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해 11월 21일 출시 이후 3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대만·홍콩·마카오·태국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운영진은 블루 다이아몬드, 기념 주화, 코디 아이템 등 풍성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1주년 기념 쿠폰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또 7일간 출석만 해도 블루 다이아몬드와 유물 재성부, 강령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몬스터 사냥과 미션 수행으로 ‘기념 주화’를 모아 활용하는 이벤트와, ‘알파벳’을 수집해 문구를 완성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1주년 알파벳 이벤트도 동시에 시행된다.
1주년 이벤트 상점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운영되며 강화 재료, 경험치 상자, 강령 소환권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귀혼 모바일개발본부 조광철 본부장은 “지난 1년 동안 귀혼M을 아껴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1주년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아,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