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수린 (사진=S&A엔터테인먼트)
유튜버 수린 (사진=S&A엔터테인먼트)

일상 브이로그 중심의 콘텐츠가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확고한 영향력을 갖는 가운데 인기 유튜버 수린 suzlnne이 전문 매니지먼트와 손잡고 활동 영역 확장에 나선다. 담백한 기록형 콘텐츠의 성장세가 엔터 업계와 연결되는 흐름이다.

S&A엔터테인먼트는 일상과 여행, 작업 과정 등 다양한 브이로그 콘텐츠로 활동 중인 유튜버 수린 suzlnne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수린 suzlnne은 5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수린 suzlnne은 일상 속 성장과 배움을 기록하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채널을 시작했다고 소개했다. 대학 시절 소소한 일상을 담는 작은 기록에서 출발해 자연스러운 이야기와 담백한 영상미로 꾸준히 사랑받았으며 대학생에서 직장인, 직장인에서 프리랜서로 이어지는 8년간의 변화 과정을 채널과 함께 쌓아왔다.

그는 앞으로 더 높은 완성도의 브이로그와 기획 콘텐츠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싶다고 밝혔다. 일상과 여행, 작업 과정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영상으로 현실적인 영감과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목표도 전했다. 또한 쌓아온 편집 경험을 살려 콘텐츠의 질을 높이고 다양한 제작 포맷에도 도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전속 계약에 대해서는 콘텐츠 방향성을 더욱 선명하게 만들고 장기적 성장을 위한 안정적 제작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계약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아 꾸준함과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S&A엔터테인먼트는 배우와 모델, 틱톡 크리에이터, 유튜버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가 소속된 종합 매니지먼트사로 수린 suzlnne과 협업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