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는 브랜드 광고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협
신협중앙회는 브랜드 광고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협

신협은 브랜드 광고 공개 기념 ‘어부바 참여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협중앙회가 2025년 브랜드 광고 공개에 맞춰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일 공개된 TV CF와 연계한 것으로, 1차 온라인(11월 14~25일)과 2차 오프라인(11월 26일~12월 5일)로 나눠 진행된다.

1차 온라인 이벤트는 신협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25년 브랜드 광고(캐릭터편)’ 시청 후 감상평과 ‘신협과 어울리는 K-□□’를 댓글로 남기고 설문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34명에게 갤럭시 S25, 갤럭시탭 S10, 네이버페이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이 제공된다.

2차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신협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 50명에게 ‘어부바 시크릿카드’를 제공하며, ‘스페셜 카드’ 수령자는 유튜브 구독 인증을 통해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 13, 에어팟 프로3, 어부바 인형·키링 등 총 281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신협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세 내용을 안내한다. 하현욱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어부바 캐릭터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기획했다”며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