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초입부터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아우터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프로스펙스가 이러한 흐름에 맞춰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우븐다운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겨울 아우터 경쟁에 나섰다.
프로스펙스는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우븐다운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가벼운 착용감과 높은 보온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겨울철 일상과 야외 레저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구성을 갖췄다.
우븐다운은 베스트, 하프 기장 자켓, 벤치다운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레이어드가 용이한 우븐 다운 베스트는 팔 움직임이 자유로워 등산, 스키,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적합하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우터와의 조합도 자연스럽다. 소비자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우븐 다운 자켓은 힙을 살짝 덮는 미니멀한 숏패딩 형태로 일상 활용도가 높다. 하이넥 구조로 찬바람 유입을 막고, 투웨이 지퍼를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32만9000원이다.
우븐 벤치 다운 자켓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설계돼 혹한기에도 안정적인 보온성을 유지한다. 퀼팅선을 안쪽으로 숨겨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활용성을 높였다. 소비자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겨울 아우터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덕다운 충전재가 적용된 우븐다운이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