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맥주잔을 들고 있는 산타 캐릭터를 더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테라의 상징인 '리얼탄산'은 동그란 눈송이 형태로 형상화해, 청량감도 놓치지 않았다.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500mL 병과 453mL 캔으로 출시하며 1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하이트진로는 'Happy Christmas with TERRA'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연말 시장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유흥 채널에서는 월트리(wall tree) 포스터와 크리스마스 컬러 머리끈 증정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를 높이고, 가정 채널에서는 단독 매대 및 LED 디스플레이와 함께 '테라 크리스마스 변온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유튜브와 인플루언서 테라 산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해, 크리스마스 홈파티의 즐거움을 확산시켜 소비자 접점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테라, 디즈니+ 시리즈 '조각도시' 협업 패키지 공개
- 하이트진로, 위스키 '보니 앤 클라이드·하이랜드 치프' 국내 출시
- 하이트진로, 취약계층 위한 '이동차량 지원사업' 차량 전달식
-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블랑' 글로벌 앰배서더 로버트 패틴슨 선정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가을 운동 페스티벌 공식 협찬
- 하이트진로, 미식 다이닝 브랜드 '오사'와 일품진로 협업 진행
- 하이트진로, 베트남 대학생 대상 장학금 6년째 지원
- 하이트진로, '테라' 치킨 회동 패러디 디지털 광고 공개
- 하이트진로, '테라X모나용평' 겨울 캠페인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