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이마트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상품·가격·배송 등 온라인 장보기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11일 밝혔다.

핵심은 통합 매입, 대형 프로모션 공동 추진, 배송 서비스 고도화 등 이마트와의 협업을 확대해 '온라인 이마트'로서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는 데 있다.

이를 알리기 위해 SSG닷컴은 'SSG.COM 신선은 이마트로부터'를 슬로건으로 한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의 대사를 통해 이마트의 상품 매입, 운영 노하우를 SSG닷컴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에 구현했다는 점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SSG닷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마트몰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인 신뢰도가 이마트에서 비롯된다는 점을 강조할 방침이다.

SSG닷컴의 대표 배송 서비스인 '쓱 주간배송'은 전국 100여 개 이마트 점포 후방 공간 PP(Picking&Packing)센터를 거점으로 매장의 신선한 상품을 배송하고 있다. 지난 9월 선보인 퀵커머스 서비스 '바로퀵'도 이마트 점포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신규 광고에는 SSG닷컴이 진행 중인 '100% 당첨 출석 체크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QR코드가 포함됐다. 참여는 매일 1회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장보기 지원금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