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사회 공헌 활동을 담은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마음굽기는 단순한 빵이 아닌 '마음을 굽는다'는 표현을 통해, 빵을 매개로 우리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온 뚜레쥬르의 영향력을 담아냈다.
지난 4일 공개한 두 번째 에피소드 '10년째 OO을 굽는 특별한 빵집이 있다?!'는 10년째 자발적인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뚜레쥬르 강남구청역점의 안성주 대표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매장 운영 중 한 학생이 다녀갈 때마다 빵이 없어지던 것을 의아해하던 안 대표는 학생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급식카드가 없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알게 됐다고 회상했다.
아이와 보호자의 사정을 듣게 된 안 점주는 이들에게 빵을 지원하며 인연을 키워 나갔고, 이를 계기로 발달장애인인 아이의 형이 참여하는 '어깨동무 스페셜 운동회'에 초대를 받았다.
운동회의 취지와 의미에 깊이 공감한 안 대표는 참여자들을 위해 빵을 지원하기 시작했고, 이후에는 회사와 인근 뚜레쥬르 가맹점주에게도 참여를 적극 독려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갔다. 특히 빵을 전해줄 때 참여자들과 눈을 맞추고 손이 닿으면 따뜻한 진심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보람차다고 전했다.
CJ푸드빌은 브랜드가 지속해온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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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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