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신세계맨즈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이 최초로 만든 브랜드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통해 재구성했고, 글로벌 패션 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디자인했다.
'기본에 충실한 옷'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 제품에 반영해 불필요한 장식과 화려한 디자인을 배제했다.
또 고급 소재와 차별화한 패턴을 활용해 실용성과 품질의 균형을 맞췄다.
오는 25일 첫 방송에서는 캐시미어 재킷과 팬츠를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앞으로 판매처를 신세계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