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자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기업 월드패널 바이 뉴머레이터(Wprkdpanel by Numerator)에서 발표한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AGE20'S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15~65세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국내 파운데이션 구매량 기준 조사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2014년부터 2025년까지 11년 연속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했다. 해당 조사에 참여한 누적 대상자는 1500만 명에 달한다.

AGE20'S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에센스 팩트'는 색조인 파운데이션과 기초인 에센스를 결합해 스킨케어링 메이크업을 표방한 제품이다. 에센스 팩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며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3년 9월 출시된 이후 2025년 6월까지 단일 품목 기준 누적 판매량 2억 3000만 개를 돌파했다.

AGE20'S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이 결합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애경산업 독자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했다. 에센스 팩트의 핵심 성분인 에센스 함량을 60%로 시작해 77%까지 높이는 등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AGE20'S는 뛰어난 기술력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 30개국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지 소비시장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운영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