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맵(MEP) 브랜드의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K팝 보이그룹 기준) 코첼라 입성,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진행 등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 지난 6월 미니 6집 'DESIRE : UNLEASH'로 데뷔 후 두 번째 더블 밀리언셀러 작품을 추가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삼양식품은 향후 엔하이픈과 함께 주요 해외 시장을 겨냥한 캠페인을 펼치며 맵 브랜드의 글로벌 위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지난달 27일에는 삼양식품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멤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본격적인 캠페인 전임에도 불구하고 MEP 브랜드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오픈 3일만에 20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어 1일에는 엔하이픈과 함께한 MEP 브랜드의 공식 메인 광고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MEP이 보유하고 있는 맛의 포인트를 '킥'(Kick)으로 표현해 맵 브랜드의 특징을 '킥스 인 에브리 바이츠'(Kicks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으로 담아냈다.

삼양식품은 다음 주부터 MEP 브랜드 제품별 쇼츠 영상과 함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을 담은 쇼츠도 공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캠페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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