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맵(MEP) 브랜드의 첫번째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엔하이픈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후 최단기간(K팝 보이그룹 기준) 코첼라 입성,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진행 등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 지난 6월 미니 6집 'DESIRE : UNLEASH'로 데뷔 후 두 번째 더블 밀리언셀러 작품을 추가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삼양식품은 향후 엔하이픈과 함께 주요 해외 시장을 겨냥한 캠페인을 펼치며 맵 브랜드의 글로벌 위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지난달 27일에는 삼양식품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멤버들의 실루엣과 목소리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본격적인 캠페인 전임에도 불구하고 MEP 브랜드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오픈 3일만에 20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어 1일에는 엔하이픈과 함께한 MEP 브랜드의 공식 메인 광고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MEP이 보유하고 있는 맛의 포인트를 '킥'(Kick)으로 표현해 맵 브랜드의 특징을 '킥스 인 에브리 바이츠'(Kicks In Every Bite)라는 슬로건으로 담아냈다.
삼양식품은 다음 주부터 MEP 브랜드 제품별 쇼츠 영상과 함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장면을 담은 쇼츠도 공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캠페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 삼양식품,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 짱구 과자 기부
- 삼양식품 주가 파죽지세...밀양 2공장 준공에 날개 달았다
- “불닭 수요 넘친다”... 대신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21%↑
- [마켓포인트]삼양식품, 2Q 영업익 1201억원…전년비 34% 증가
- 삼양식품,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서 '탱글 체험 부스' 성료
- 삼양식품, 스낵 간편식 '펄스랩' 홈쇼핑서 판매
- 금기어 '우지' 꺼낸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 "36년 만에 맛의 철학 잇는다"
- 삼양식품, 핼러윈 맞아 美 현지 이벤트 '불닭 카우치 타임' 성료
- 삼양식품, '맵 글로벌 앰배서더' 엔하이픈 캠페인 조회수 2.5억뷰 돌파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