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은 오뚜기와 함께 선보이는 '콕!콕!콕!' 스파게티’를 활용한 간편 먹거리 4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세븐일레븐 볶음라면 카테고리에서 1020세대 고객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오뚜기 '콕!콕!콕!'시리즈 인기에 착안해 기획됐다.
'더커진스파게티삼각김밥'은 콕!콕!콕! 스파게티 소스를 넣은 야채볶음밥에 페퍼로니햄, 스모크햄, 스위트콘을 토핑하고 체다소스를 추가해 풍미를 살린 상품이다.
'스파게티김밥' 역시 스파게티 소스 밥 베이스에 페퍼로니햄, 스위트콘, 계란, 당근, 단무지로 김밥 속을 가득 채워 1020세대는 물론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입맛까지 겨냥했다. 최근 K-푸드 인기의 중심에 있는 김밥은 지난해 20%에 이어 올해(1/1~9/19)도 10% 이상 매출 신장중이다.
세븐일레븐은 출출할 때 간식이나 가벼운 한끼로도 즐길 수 있는 '스파게티소스떠먹는피자'도 준비했다. 피자소스와 콕!콕!콕! 스파게티소스를 황금 비율로 배합하고 큐브식빵, 햄, 치즈를 푸짐하게 용기에 담은 상품으로 간편하게 취식 할 수 있다.
'스파게티토스트'는 콕!콕!콕! 스파게티소스에 페퍼로니, 프레스햄, 스위트콘을 토핑하고 엔젤모짜치즈, 피자소스를 더한 새콤달콤짭짤한 MZ세대 맞춤형 간식이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