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는 자사 브랜드 정관장이 '궁정비차 진생기율·진생온율·진생영지'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궁정비차는 500년 조선 왕실 기록을 바탕으로 전해 내려온 전통 원료와 비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편의성을 더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조선왕조실록'과 '승정원일기' 에는 임금을 위한 건강차 기록이 남아 있어 궁중에서 차와 이를 관리하는 전문가가 중요한 역할을 했음을 보여준다.
'궁정비차 진생기율'은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허준의 건강차 레시피를 토대로 개발됐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진피, 대추, 생강을 더하고 감귤 향을 입혀 풍미를 강화했다.
'궁정비차 진생온율'은 정조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사용된 전통 원료 천궁·작약·당귀·숙지황을 비롯해 약쑥, 익모초, 6년근 홍삼농축액을 담아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영조가 즐겨 찾던 인삼과 영지버섯을 활용한 '궁정비차 진생영지'는 보양과 마음 안정을 위한 건강차다. 상황버섯추출물과 대추농축액을 더해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정관장은 10월 9일까지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와 오리지널 침향 '기다림 침향', 혈당케어 브랜드 'GLPro'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