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스테디셀러 메뉴 '맛초킹'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축하하기 버튼 △랜덤 쿠폰 △치킨 주문 응모 등으로 구성했다.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모바일 금액권부터 아이패드 에어까지 풍성한 경품을 준비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즐겁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1차 이벤트는 10일까지 앱 내 '함께 축하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하는 방식이다. 누적 박수 수치에 따라 △3만 회 달성 시 500명 △5만 회 달성 시 700명 △7만 회 달성 시 1000명을 추첨해 bhc 상품권을 제공한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앱 회원 누구나 매일 최대 1만 원 랜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포장·배달 2만 원 이상 주문 시 당일 사용 가능하며, 쿠폰을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맛초킹 교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3차 이벤트는 23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bhc 앱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bhc 모바일 상품권 1만 원(300명) △bhc 모바일 금액권 5000원(500명) 등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bhc 이어 교촌도 '자율가격제' 도입…치킨업계, 가격담합 확산되나
- 다이닝브랜즈그룹, 청년 채용박람회 참여…취업 지원 강화
- bhc, '콰삭 슈림프·카이막 치즈볼' 출시
- bhc, 신메뉴 '콰삭톡' 출시 한 달 만에 20만 개 판매
- bhc, 말레이시아 10호점 '파빌리온점' 오픈
-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9월 화이트 와인 특별가
- 창고43, 추석 맞아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사전 예약
- 아웃백, 콜키지 프리 혜택 더한 와인 프로모션
-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제주 'K-푸드' 성지로…bhc, 황금연휴 매출 최대 74%↑
- bhc, 전속 모델 배우 한소희 선정
- bhc, 뉴저지·조지아 주에 가맹계약 체결…"美 시장 확대"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