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 랜덤박스 이벤트 '푸빌라 스탬프 로드'와 함께 신규 굿즈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은 지난해 개편 후 올해 상반기 기준 157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백화점 앱 사용 고객은 미사용 고객과 비교해 객단가는 6배, 내점일 수는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은 전 세계를 각지를 여행하는 푸빌라의 모습을 담은 키링 굿즈다.
북극 탐험, 요트 낚시, 사파리 투어 등 6가지 여행지 테마와 노멀, 레어, 유니크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됐다.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은 오는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진행되는 푸빌라 스탬프 로드 이벤트에 참여해 획득할 수 있다.
푸빌라 스탬프 로드는 고객이 백화점 앱 안에 준비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고 총 9개의 스탬프를 모아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의 당첨에 도전하는 랜덤박스 이벤트이다.
고객이 스탬프를 모아가는 과정에서 '여행 서비스 비아신세계 및 백화점 E-숍 비욘드신세계 관련 퀴즈', '앱 커뮤니티 가입' 등 실제 앱 사용에 도움이 될 미션을 함께 준비했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