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가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2021년부터 올해로 5년째 롯데웰푸드와 육군본부가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이다.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및 육군 장병 대상 건강한 먹거리 지원 △국가 안보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발전적인 협력 방안 수립 및 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이 밖에도 폭넓은 육군 장병 지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있다. 지난 '제1회 군인 가족의 날'에는 GP·GOP 등 접적지역과 격오지 등 위험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장병 및 해외 파병지에서 근무 중인 장병들의 가정에 1억 10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육군본부 측에 전달했다.
또 국내에서 34년 만에 다섯 쌍둥이를 출산한 군인 가족을 포함해 육군 간부 출산 가정에 현재까지 파스퇴르 영유아식 2만여 캔을 지원해 왔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여름 휴가철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
- "주말에도 익일배송"…롯데웰푸드 푸드몰, '내일받기' 서비스 도입
- 롯데웰푸드, 여름 한정판 '고메 셀렉션 갈릭' 4종 출시
- 롯데웰푸드, '롯데 인디아' 빼빼로 생산라인 가동
- 롯데웰푸드,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로 지역 상생
-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 협업 가나·빼빼로 한정판 패키지 출시
- 브랜드 정체성 영화에 담았다…롯데웰푸드, 영화 '식사이론' 개봉
- 롯데웰푸드, 이색 러닝대회 '2025 설레임런' 3000명 참가 성료
- 롯데웰푸드, '아누가 2025' 첫 참가…"유럽시장 공략 가속화"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